• 지역
  • 메뉴
  • 피플
  • 상권
  • 랭킹
  • 테이블
 
People
271,007
Image
132,469
Review
1,056,896
Restaurant
61,376
INTRODUCTION
Company
Member
ALGORITHM
FAQ
SNS
Ranking Alogrithm
레드테이블
REDTABLE INDEX(RTI)
레스토랑 평가지수인 REDTABLE INDEX(RTI)는 레스토랑의 인기도(Popularity)와 만족도(Satisfaction)를 종합한 지수입니다. 인기도는 최근에 고객이 방문하였는지를 나타내는 최신성(Recency, R), 얼마나 많은 고객이 방문하였는지를 나타내는 빈도성(Frequency, F), 영향력이 높은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였는지를 나타내는 영향력(Influence, I)과 같은 고객들의 과거 행동을 기준으로 산출하며, 만족도는 고객이 책정하는 음식(Food quality, FQ), 서비스(Service Quality, SQ), 분위기(Mood Quality, MQ)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합니다.
레드테이블
PEOPLE SCORE(PS)
고객행동지수인 PEOPLE SCORE(PS)는 최신성(Recency, R), 빈도성(Frequency, F), 영향력(Influence, I)과 같은 고객의 구매행동을 분석한 지수입니다. 최신성은 고객이 최근에 레스토랑을 이용하였는지를 나타내며, 빈도성은 고객이 얼마나 자주 레스토랑을 이용하는지를 나타내며, 영향력은 고객이 새롭게 떠오르는 레스토랑을 발견하는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나타냅니다.
레드테이블
BRAND PERSONALITY(BP)
레스토랑 이미지지수인 BRAND PERSONALITY(BP)는 미국의 사회과학자 Aaker가 제시한 브랜드 이론을 레스토랑에 적용한 것으로, 고객이 인지하는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수치화하여 분석한 지수입니다. BRAND PERSONALITY는 크게 세련됨(Sophistication), 성실함(Sincerity), 강인함(Ruggedness), 활기참(Excitement), 경쟁력(Competence) 등 5가지 항목의 지수를 합산하여 산출합니다.